본문 바로가기
맛 #카페 CAFE

울산 중구 동동 산전마루 3층 커피생각(feat. 산전만화도서관)

by 울산맛사랑 2023. 8. 23.
산전만화도서관에서
만화책 보다가
커피 생각날 땐~
바로 여기!!!

산전만화도서관에서 커피생각날 땐? 

커피생각
카페
울산중구지역자활센터 커피생각
coffee & dessert cafe

울산 중구 산전 6길 32-1 산전마루 3층 (울산 중구 동동)

052-281-5491

09:00~18:00

17:30 라스트 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법정공휴일 휴무

도서관 건물 주차장 이용, 인근 주변 갓길 주차

무선 인터넷 Wi-Fi, 남/녀 화장실 구분


 

 



안녕하세요

울산맛사랑입니다

 

울산 최초로

만화책만 볼 수 있다는 도서관이 있다는데

알고 계신가요?

 

정답은!? 바로~

산전만화도서관이라고 하는데요

 

 도서관과 함께 같은 건물

3층에 위치한

커피생각이라는 카페가 있답니다

 

커피생각 1호점

 

지금부터 바로 포스팅을 시작해 볼게요

산전마루 3층에 위치한

커피생각 카페

2층은 산전만화도서관이고요

3층에 커피생각 카페가 있답니다

3층에 도착하면

바로 커피생각 카페가 바로 보여요

베스트  메뉴로

미숫가루를 적어 놓으셨네요^^

 

매주 월요일과

법정 공휴일은

카페 쉬는 날이니깐 꼭 기억해 주세요

 

운영시간

09:00 ~ 18:00

2023년 7월에 오픈 한 신상 카페인만큼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고

깔끔하고 정리가 잘되어 있어요

테이블과 의자도

심플하면서도 우드 스타일 가구라 포근한 느낌이 드네요

커피생각 메뉴판

 

가격이 엄청 착한 편이에요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네요

가격은 1,500원

 

산미가 적고 적당히 고소한 맛이었어요

시원한 맛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차가운 얼음이 동동

보기만 해도 시원하네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종이컵 문어가 귀엽네요

열심히 일한 당신!

 

아이스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자!

테이블 중간 사이 곳곳에

플랜테리어 화분을 배치해서

더욱 편안한 분위기가 나네요

밖으로 나가면 외부 테라스가 있어요

지금은 여름이라 좀 힘들고

가을에 선선할 때 이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

창틀에 예쁜 그림도 있어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소중한

배움은

결코 쉽게

얻어지지

않는다.

 

좋은 명언이네요^^

2층엔

만화도서관이 있다 보니

어린이나 학생들을 위한

음료수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뽀로로

모구모구

 

저도 좋아라 하는 인기 있는 음료수예요

크로플

휘핑크림 / 아몬드 / 초코드리즐

3,500원

쿠키는 총 4가지 맛이 있어요

초콜릿 청크 / 마카다미아 / 퍼지브라우니 / 오트밀레이즌

 

가격은 1,500원이네요

커피생각이라는

카페는

일반카페와는 성격이 조금 다른데요

 

울산중구지역자활센터에서

지역 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자활 의욕 고취와 자립 능력 향상을 위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자립지원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요

 

커피생각 사업단은

지역공동체에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고,

전문 커피 음료 제조를 위한

기술 교육 및 훈련을 기반으로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그 전문가가

커피와 다양한 음료를 제조하여

판매하는 사업단으로

참여자들이 일하는 즐거움을 누리고

희망찬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행복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정말로 착하고

자활대상자분들을 도울 수도 있고

맛과 분위기도 좋은

커피생각 카페

 

만화도서관에서 열심히

만화책을 본 당신!

 

커피생각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 한잔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울산 중구 동동 아이와 가볼만한곳 추천 산전만화도서관

울산 최초의 만화도서관! 진짜니? 사실이니? 산전만화도서관 만화 보러 같이 갈래? 산전만화도서관 울산 최초의 만화도서관 울산 중구 공립 도서관 개관일 2021년 12월 23일 울산 중구 산전 6길 32-1

mukstagram.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