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카페 CAFE

울산 북구 구유동 곽암아트카페갤러리 오션뷰 카페 SEAWEED BASALT ART CAFE GALLERY [2부/3부]

by 울산맛사랑 2023. 8. 19.
아트 뷰 ART VIEW
오리 뷰 DUCK VIEW
오션 뷰 OCEAN VIEW

3가지 맛의 VIEW 를 즐기다
 

오리 뷰
DUCK VIEW

 

 

곽암아트카페갤러리

곽암아트카페갤러리
藿巖
SEAWEED BASALT ART CAFE GALLERY
coffee & dessert & bakery cafe
gallery cafe

울산 북구 판지1길 62 곽암아트카페갤러리 (울산 북구 구유동)

052-264-1300

10:00 ~ 23:00 (카페 이용시간)

10:00 ~ 22:30 (갤러리 이용시간)

제1주차장 ( 지상 주차장, 갤러리 뒤, 건물 뒤편 주차장 ) 

제2주차장 ( 지하 주차장, 건물 지하1층, 장애인주차구역 1면)

인근 주변 갓길 주차

갤러리 이용 무료

무선 인터넷 Wi-Fi, 남/녀 화장실 구분




안녕하세요

울산맛사랑입니다

울산 북구 구유동에 있는 곽암아트카페갤러리에 대해 2부 포스팅을 해볼께요

오리를 볼 수 있는 카페가 있다?

 

오리 먹이를 줄 수 있다는 카페가

있다는 얘기를 듣고

방문해보았습니다

 

아기 오리 밥주기 체험

안내문이 딱 보입니다

 

이 집이 맞습니다!

 

기대가 됩니다

 

자~ 이제 오리를 만나러 가보자!

일단 오리 밥을 구매해야 합니다

 

카페 카운터에서 오리밥을 구매해 오면 된다

 

가격은 1,000원

빈 오리 먹이통을

반납하는 바구니가 따로 있습니다

 

벌써 반이 넘게 차 있었다

미운오리새끼라는

동화책에서

나온 듯한 비주얼의 하얀색 오리

https://youtube.com/shorts/Sb7eKBSHdE4

여러 색깔의 오리들이 있었는데

하얀색 오리가 가장 이쁜것 같다

아기 오리를 기대 했는데

이미 사춘기를 지나간 청소년 오리가 되어 있었다 ㅎㅎ

 

내가 너무 늦게 왔구나

ㅜ.ㅜ

카페 한쪽 공간 가운데에

오리집을 만들어 꾸며놨다

 

테두리에 유리벽이 둘러 싸여 있다

 

아이들은 오리 먹이를 주느라

정신없고

오리들은 먹이를 서로 먼저 먹느라

정신없었다

유리벽이 있더라도

자녀가 있는 보호자라면

안전사고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자칫 위험해 질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었다

아이들이 먹이를 던져 주면

오리들이 마구마구 몰려든다

오리뿐만 아니라

금붕어와 미꾸라지도 있어서

아이들이 계속 왔다갔다 오가며

구경하며 좋아하는 모습이었다

금새 다 차버린 빈 오리 먹이통

 

아이들에겐 오리먹이 주기는 인기가 많았다

 

저게 다 얼마야? ㅎㅎ

루프탑 입구

 

저 멀리 수평선이 보인다

진동벨이 울려 주문한 음료와 베이커리를 들고

루프탑으로 이동했다

 

실내 소파 자리도 좋지만

여름이라 바다를 바라보며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고 싶었다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다

보기만 해도 시원하다 

 

맛은 그리 중요하지 않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멋진 뷰를 보고 바람을 마시고

같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니깐

루프탑에서 보는 풍경

 

바다가 바로 앞이라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바닷 바람이 세게 불어 시원하다

루프탑 전체 바닥엔

인조잔디가 깔려 있어

넘어지더라도 다치지 않아서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도 좋았다

루프탑에서 바라본 펫 정원

https://youtube.com/shorts/4pRpMIsVAVA

 

바다 / 백석

바닷가에 왔드니
바다와 같이 당신이 생각만 나는구려
바다와 같이 당신을 사랑하고만 싶구려

구붓하고 모래톱을 오르면
당신이 앞선 것만 같구려
당신이 뒤선 것만 같구려

그리고 지중지중 물가를 거닐면
당신이 이야기를 하는 것만 같구려
당신이 이야기를 끊은 것만 같구려

바닷가는
개지꽃에 개지 아니 나오고
고기비늘에 하이얀 햇볕만 쇠리쇠리하야
어쩐지 쓸쓸만 하구려 섧기만 하구려

오리 먹이 주기 체험도 하고

카페 옥상에서 맛있는 커피와 빵도 먹을 수 있는곳

인조잔디에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뛰어놀기 좋은 곳

 

이번 주말

색다른 카페에서 가족들과

시원한 커피 한잔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