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네요. 밤에 따뜻하게 자기 위해 보일러를 틀기엔 부담스럽고, 가볍게 온수매트로 사용하는 게 딱 좋은 시기입니다. 겨울 시즌에 부모님 댁에 효도 선물로 인기가 많다는 온수매트인데요. 잘 사용하던 온수매트가 갑자기 에러코드가 표시되거나 이상증상이 발생했을 때 조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에러코드 A/S 서비스센터
목차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에러코드 안내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이상시 자가 조치 방법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접수하기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에러코드 안내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화면 표시창에 에러코드가 계속해서 표시될 경우에는 경동나비엔 서비스센터로 연락해 점검을 받으세요.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에러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에러코드 Er 02 ▷ 물 부족 에러 ▶ 물이 부족한 경우 ☞물 보충 안내 방법에 따라 물을 보충
에러코드 Er 05 ▷ 물탱크 공급 온도 센서 에러 ▶ 공급온도 센서에 이상이 발생된 경우 ☞ 경동나비엔 서비스센터 연락
에러코드 Er 11 ▷ 수위 감지 에러 ▶ 정상 수위 감지가 아닐 경우 ☞ 경동나비엔 서비스센터 연락
에러코드 Er 15 ▷ 이온케어 에러 ▶ 이온케어 장치에 이상이 발생된 경우 ☞ 경동나비엔 서비스센터 연락
에러코드 Er 16 ▷ 물탱크 과열 에러 ▶ 물탱크의 온도가 과열되었을 경우 ☞ 경동나비엔 서비스센터 연락
에러코드 Er 17 ▷ 난방 이상 에러 ▶ 난방과 관련된 부품(온도퓨즈, 전류퓨즈)에 이상이 생긴 경우 ☞ 경동나비엔 서비스센터 연락
에러코드 Er 18 ▷ 환수 온도 센서 에러 ▶ 환수 온도 센서에 이상이 발생된 경우 ☞ 경동나비엔 서비스센터 연락
에러코드 Er 28 ▷ 누수 에러 ▶ 누수가 감지되었을 경우 ☞ 경동나비엔 서비스센터 연락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이상시 자가 조치 방법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사용 중 이상이 생겼을 경우 아래 사항을 먼저 확인해 보세요. 확인 후에도 이상이 계속되는 경우에는 경동나비엔 서비스센터로 연락해 점검을 받으세요.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접수하기
자가 점검으로도 해결이 안 된다면 반드시 온수매트 서비스센터의 도움을 받아 해결해야 합니다. 경동나비엔 홈페이지 서비스센터로 신청 또는 유선으로 A/S 고객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자가 점검으로도 해결이 안 된다면 반드시 온수매트 서비스센터의 도움을 받아 해결해야 합니다. 경동나비엔 홈페이지 서비스센터로 신청 또는 유선으로 A/S 고객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경동나비엔 서비스센터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제품은 품질보증기간은 3년이고 부품보유기간은 5년입니다. 무상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산정됩니다.
고객 A/S 서비스 신청은 아래 링크 버튼을 통해 편리하게 인터넷으로 공식홈페이지 A/S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