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어느덧 10월이 시작되고 추적추적 비도 내리니 제법 춥네요. 따뜻한 우동 한 그릇이 생각나는 날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동나비엔 보일러 사용 중에 고장이 생겼을 경우, 서비스센터에 점검을 의뢰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여야 할 사항과 그에 따른 자가진단 조치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경동나비엔 보일러 에러코드 안내
경동나비엔 보일러 에러코드 고장신고 전 확인사항
경동나비엔 보일러 에러코드 자가진단 조치방법
경동나비엔 보일러 대리점 안내
경동나비엔 보일러 A/S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접수하기
경동나비엔 보일러 에러코드 안내
경동나비엔 보일러를 사용 중에 온도조절기 패널에 에러코드 표시 이상이 생겼을 경우 서비스센터 및 대리점에 점검을 의뢰하기 전에 에러코드 증상별로 자가진단 조치방법에 따라 먼저 조치해 주세요. 만약 점검 및 조치 후에도 보일러가 계속 가동되지 않을 시에는 A/S 서비스센터에 연락해 주십시오.
[경동나비엔 보일러 에러코드 03] 자주 발생하는 에러코드중 하나로 에러내용은 불착화입니다.
실내온도 조절기에 확인/점검램프가 깜박이거나 점검글씨가 나타나면서 숫자 03 또는 E3(E003)이라고 표시되는 증상은 점화(연소)가 되지 않아 발생되는 불착화 현상입니다.
조치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스공급이 안되거나 불이 붙지 않는 증상입니다.
2. 가스공급이 되는지 다른 가스 사용 제품을 켜서 확인해 주세요.
3. 가스 중간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4. 가스 중간밸브를 열고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5. LPG 가스인 경우 가스가 없으면 새것으로 교체해 주세요.
6. 보일러가 계속 가동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센터에 연락해 점검을 받으세요.
경동나비엔 보일러 에러코드 고장신고 전 확인사항
먼저 다음 사항을 확인하신 후 반드시 경동나비엔 보일러 A/S서비스센터에 연락해 주십시오.
경동나비엔 보일러 에러코드 자가진단 조치방법
※ 확인/점검 램프에 빨간 불이 깜박이거나 점검 글씨가 깜박거리며 나타나는 숫자는 에러코드를 의미합니다.
자가진단 조치방법을 참고하여 조치하였으나 에러가 해제되지 않는 경우에는 A/S서비스센터에 접수를 해주세요.
경동나비엔 보일러 대리점 안내
◈ 전국 대리점 안내
경동나비엔 보일러 A/S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접수하기
보일러 제품 사용 중 이상 또는 고장이 생기면 가스중간밸브를 잠그고 전원코드를 뺀 후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로 연락해야 합니다.
자가 점검으로도 해결이 안 된다면 반드시 보일러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해결해야 합니다. 경동나비엔 홈페이지 서비스센터로 신청 또는 유선으로 A/S 고객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가정용 가스보일러
무상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3년 이내 / 부품보유기간 : 8년
고객 A/S 서비스 신청은 아래 링크 버튼을 통해 편리하게 A/S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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