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성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및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by 울산맛사랑 2023. 10. 2.

 아침엔 날씨가 제법 쌀쌀한 계절이 왔습니다. 이때 갑자기 보일러가 고장이 난다면 난방과 온수가 안 나와서 걱정이 앞서게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성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및 서비스센터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대성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A/S서비스센터

 

 

 
 

목차

대성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안내
대성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자가 점검방법 및 해결방법
대성셀틱 보일러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대성셀틱 보일러 대리점 안내
대성셀틱 보일러 홈페이지 검색으로 문제 해결하기
대성셀틱 보일러 A/S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신청하기

 

대성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안내

대성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대성셀틱 보일러

 

 대성셀틱 보일러를 사용 중에 온도조절기 패널에 에러코드 표시가 되면서 깜빡거린다면 고장 내용별 점검 및 조치를 해보시고, 점검 및 조치 후에도 정상 동작이 되지 않는다면 A/S서비스센터에 연락해야 합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대성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대성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대성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대성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자가 점검방법 및 해결방법

 

  우선 다음 사항을 확인하신후 반드시 A/S서비스센터에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대성셀틱 보일러 고장시 자가진단

 

※ 대성셀틱 보일러와 무관한 곳에서 서비스를 받거나 보일러를 수리 및 개조한 경우, 보일러를 설치, 이전한 경우로 인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보일러 사용중 에러코드 표시가 되면 고장 내용별 자가진단 및 조치를 해보시고, 진단 및 조치 후에도 정상 동작이 되지 않으면 A/S서비스를 신청하여 주십시오.

 

대성셀틱 보일러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 가스연결 부위 배관과 배관 접합부위는 수시로 비눗물 점검을 하여 가스 누설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 가스누설시 불을 켜거나 플러그를 뽑지 마십시오.

 

● 가스누설시 전기기구 등의 스위치를 작동하지 마십시오.

 

● 보일러를 사용할 때는 항상 급기 및 배기가 잘 되도록 하여 주십시오.

 

● 보일러실 주위에 가연성 및 인화성 물질을 절대로 놓아두지 마십시오.

 

● 난방 및 온수 이외의 용도로는 절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 사용가스를 반드시 확인한 후 사용하십시오.

 

● 젖은 손으로 전원플러그를 만지지 마십시오.

 

● 연통이 보일러의 급기·배기구에서 빠지거나 갈라진 곳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 보일러 작동중에는 연통이나 배관 등을 만지지 마십시오.

 

● 온수를 사용하시기 전에는 반드시 온수 온도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 보일러의 커버를 임의로 열지 마십시오.

 

● 보일러 제품의 설치, 이동 및 부대 공사는 반드시 구입하신 대리점 또는 서비스센터에 의뢰하여 주십시오.

 

● 1년에 1회 이상 정기 점검을 권장합니다.

 

● 보일러 사용시 분배기 밸브는 반드시 1개소 이상 열려 있어야 합니다.

 

● 혹한기 외출 또는 장시간 집을 비워 난방을 하지 않을 때에도 전원 코드를 빼지 마십시오.

 

● 혹한기 외출 또는 장시간 집을 비워 난방을 하지 않을 때에도 분배 밸브와 가스 중간 밸브를 열어 놓아 두십시오.

 

● 외부에 노출된 배관은 반드시 보온하여 주십시오.

 

●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배관내의 모든 물을 빼주십시오.

 

● 보일러를 청소할 때에는 반드시 전원플러그를 빼 주십시오.

 

● 사용 전원을 반드시 확인한 후 사용하십시오.

 

● 가스공급관의 중간 밸브를 완전히 열고 사용하십시오.

 

● 보일러내에 사용설명서 및 설치시공확인서를 넣지 마십시오.

 

● 난방필터 청소 시에는 설명서의 필터 청소 방법을 준수하여 주십시오.

 

● 온수 사용중에 사용자 이외는 리모컨을 조작하여 온수 온도를 변경하지 마십시오.

 

대성셀틱 보일러 대리점 안내

 

◈ 전국 대리점 안내

대성셀틱 보일러 대리점
대성셀틱 보일러 대리점

 

 

대성셀틱 대리점 조회

 

 

대성셀틱 보일러 홈페이지 검색으로 문제 해결하기

 

 대성셀틱 보일러 공식 홈페이지 [고객서비스] 중에 [자가진단]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문제를 빠르게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에러코드 조회] 및 [증상 조회]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에러코드대성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대성셀틱 보일러 공식 홈페이지 고객서비스

 

 

대성셀틱 자가진단 하기

 

 

대성셀틱 보일러 A/S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신청하기

 

 보일러 제품 사용 중 이상 또는 고장이 생기면 가스중간밸브를 잠그고 전원코드를 뺀 후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로 연락해야 합니다.

 

자가 점검으로도 해결이 안 된다면 반드시 보일러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해결해야 합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홈페이지 서비스센터로 신청 또는 유선으로 A/S 고객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가정용 가스보일러
무상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3년 이내 / 부품보유기간 : 8년

 

대성셀틱 보일러 홈페이지 고객 서비스 신청은 아래 링크 버튼을 통해 편리하게 A/S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버튼을 통해 출장 A/S서비스 신청 예약을 해주시면 대성셀틱 엔지니어가 연락 후 빠르게 방문드립니다.

 

 

 

대성셀틱 A/S서비스 신청

 

 

 

유선 전화 고객 서비스 신청 전화번호를 안내드립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홈페이지
대성셀틱 보일러 홈페이지 바로가기

A/S 고객 서비스 신청은 전국 어디서나 국번 없이

 

 1588 - 8577

 

 

 

대성쎌틱에너시스(주)

국내 최초 가스보일러 전문 제조사,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캐스케이드, 온수매트, 온수기

www.celtic.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