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as가 필요할 때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와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 접수하는 방법, 그리고 AS 신청하기 전에 고장 발생 시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휴테크 안마의자 고장 발생 시 해결 방법
작동 소음 불량이 아닌 경우
제품 냄새 원인
휴테크 안마의자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휴테크 안마의자 무상 서비스 안내
휴테크 안마의자 유상 서비스 안내
휴테크 안마의자 고장 발생 시 해결 방법
아래의 증상을 확인 후 그에 따른 점검 사항 및 해결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작동 소음 불량이 아닌 경우
▣ 안마의자 작동 소음 불량이 아닌 경우
▷ 리모컨 비프음
▷ 에어펌프 소리
▷ 에어가 분배되는 솔레노이드 밸브 소리
▷ 안마의자 작동 중 발생하는 마찰 소리
▷ 구동 시 발생하는 모터 및 기계적 소리
▷ 에어셀 작동 소리 (반복 수축 및 팽창)
제품 냄새 원인
▣ 안마의자 제품 냄새 원인
▷ 제품 개봉 후 새 제품 고유의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적절한 환기를 통해 냄새를 제거해 주십시오.
▷ 제품 작동 후 내부 구동열(모터 및 변압기)로 인해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냄새는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줄어들며 이는 제품 고장이 아닙니다.
휴테크 안마의자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고객 서비스 신청은 전국 어디서나 국번 없이
휴테크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99-7776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자주 묻는 질문들, 간단하게 확인해 보세요 ]
[ A/S 접수 및 문의사항을 정확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휴테크 안마의자 무상 서비스 안내
·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 영업정책에 의해 품질 보증 기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품구입 시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를 하셔야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의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 고장 시 무상으로 수리됩니다.
☞ 단, 소비자 과실로 인한 AS 발생 시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다중이용시설인 경우는 6개월로 영업정책에 의해 무상 서비스 기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판매 채널별로 AS 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휴테크 안마의자 유상 서비스 안내
☞ 서비스 확인 결과 고장이 아닌 경우에는 왕복 운송비 등의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