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이 광고모델로 나오는 안마의자 브랜드인 바디프랜드입니다. 바디프랜드는 국내업체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데요. 가족과 함께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니 사용빈도가 높아 고장이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고장 A/S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고장 신고 전 확인사항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고객 서비스 안내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바디프랜드 온라인 서비스 접수 안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고장 신고 전 확인사항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제품을 사용하다가 이상 및 고장 증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고객센터에 신고하기 전에 아래 증상, 원인, 그에 따른 해결방법을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고장 신고 전 확인사항입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고객 서비스 안내
▶ 유상/무상 서비스 기준은 바디프랜드 회사가 규정한 위의 고객 서비스 안내 A/S 품목에 따라 적용됩니다.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의 설치일을 기준으로 하여 품질보증 기간은 1년간 입니다.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제품을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보증기간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 안마의자 제품의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구매일로부터 정해진 보증기간의 무상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평소처럼 유용하게 잘 사용하다가 고장이 생긴다면 위의 [고장 신고 전 확인사항]을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결이 안 된다면 가장 먼저 할 수 있는 일은 역시나 고객센터나 서비스센터에 전화하는 것입니다.
아래 사진에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첨부하였습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는 주말과 공휴일은 운영을 안 하며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09:00 ~ 18:00까지이며, 점심시간 12:00 ~ 13:00까지 1시간 동안 전화연결이 어려우니 이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 02-3448-8980
만약 고객센터 상담시간이 놓쳤거나 주말 또는 공휴일이라면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접수 또는 다른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에 연락하기 전에 방문해 보면 문제가 해결할 수도 있으니 이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링크 버튼을 통해서 고객센터에서 자주 묻는 질문들을 여러 가지 유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문제는 [자주 묻는 질문들 FAQ]를 통해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온라인 서비스 접수 안내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빠르고 간편하게 본인 인증 후에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