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Novita)는 국내에서 비데로 유명한 업체로, 그 역사는 1984년에 삼성전자의 자회사인 '한일가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회사의 기술력과 제품 품질은 2000년대 초반에는 국내 밥솥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우수하여 인정받았습니다. 현재, 2023년에는 누적 판매량이 1천만 대를 돌파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회사입니다.
노비타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하거나 유지 보수가 필요한 경우, A/S 서비스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노비타 비데의 A/S 서비스 및 고객센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노비타 비데 FAQ 자주 묻는 질문
노비타 비데 AS신청 방법
노비타 비데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노비타 비데
FAQ 자주 묻는 질문
노비타 비데 제품 AS 신청 전 FAQ를 먼저 확인해 보세요. 궁금하신 사항을 보다 빠르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고장 이상음이나 조작부의 램프가 깜박거리는 등 다양한 고장증상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노비타 비데 AS신청 방법
▣ 노비타 홈페이지 AS 신청하기
회원 AS신청 또는 비회원 AS신청이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접수하신 경우는 마이페이지에서 AS신청 현황에 대하여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은 AS신청만 가능하며 신청 및 처리 이력은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 노비타 고객센터 AS 전화하기
A/S 고객 서비스 신청은 전국 어디서나 국번 없이
노비타
고객센터
☎ 1588 - 6560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9시 ~ 오후 6시
노비타 비데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노비타 비데 및 노비타 모든 제품의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모델명을 검색하여 해당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노비타 비데 사용설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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