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스탠다드(American Standard)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1875년 미국에서 창업했습니다. 주로 비데제품, 욕실제품, 수전제품, 그리고 상업용 제품 전문 브랜드입니다. 아메리칸 스탠다드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AS 수리 서비스가 필요하시다면 이 포스팅을 확인하시고 처리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목차
아메리칸 스탠다드 스스로 해결 방법
아메리칸 스탠다드 A/S 신청방법
아메리칸 스탠다드 서비스 안내
1. 아메리칸 스탠다드 스스로 해결 방법
아메리칸 스탠다드 서비스 홈페이지에는 스스로 해결이란 탭이 있습니다. 제품 종류를 선택하고 손쉬운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팅방법이나 조립방법 동영상 등 자료가 있으니 제품 고장 AS 신청 전에 먼저 아래 내용을 확인 후 간단한 수리 내용은 해결이 가능합니다.
2. 아메리칸 스탠다드 A/S 신청방법
▣ 홈페이지 출장서비스 예약하기
별도 회원가입없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서비스 예약이 가능합니다.
▣ A/S 서비스센터 전화 상담하기
홈페이지 출장서비스가 어렵거나 빠른 연결을 원하시는 분은 유선으로 서비스센터를 통해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아메리칸 스탠다드 제품 리스트
- 비데일체형 양변기
- 분리형비데
- 양변기
- 세면기
- 수전금구
- 샤워금구
- 주방수전
- 욕조 월풀
- 액세서리
A/S 고객 서비스 신청은 전국 어디서나 국번 없이
아메리칸 스탠다드
콜센터
☎ 1588 - 5903
3. 아메리칸 스탠다드 서비스 안내
▣ A/S 서비스 요금 산정기준
기사 방문 시 상황에 따라 추가적인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A/S 보증기간 산정기준
A/S 보증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으로 설정되며, 소비자 과실로 인한 하자 발생 시에도 1년 이내라면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제품에 따라 A/S 처리기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의 경우 보증기간은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으로 단축 적용됩니다.
-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하는 경우
- 차량, 선박 등에 탑재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하는 경우
- 제품 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공장소에 설치 사용되는 경우
- 기타 생산활동 등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되는 경우
중고품 구입의 경우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능한 경우에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에서 판매하지 않은 수입 제품의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위의 내용은 A/S 보증 기간 및 산정기준에 관한 안내사항입니다. 자세한 내용이나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