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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11 및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by 울산맛사랑 2023. 10. 1.

 추석연휴도 지나 본격적으로 가을의 입구에 들어서는 시기가 왔습니다. 아침저녁으로 기온이 떨어져 긴팔옷을 챙겨 입었습니다. 찬물로 하던 샤워도 이제는 저녁에 쌀쌀해져서 그런지 온수로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가을철은 점차 보일러 온수 사용이 늘어나고 겨울철 대비 보일러도 점검도 해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에 대한 내용 및 응급대처방법을 함께 어떻게 해결하는지와 마지막으로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A/S 서비스센터

 

 
 

목차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안내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자가 점검방법 및 해결방법
린나이 보일러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린나이 보일러 대리점 안내
린나이 공식 홈페이지 검색으로 문제 해결하기
린나이 보일러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신청하기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안내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린나이 보일러

 

 린나이 보일러를 사용 중에 온도조절기 패널에 에러코드 표시가 되면서 깜빡거린다면 고장 내용별 점검 및 조치를 해보시고, 점검 및 조치 후에도 정상 동작이 되지 않는다면 A/S서비스센터에 연락해야 합니다.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경험상 ERROR CODE 여러가지 중에 에러코드 11, 12 자주 발생합니다.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자가 점검방법 및 해결방법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린나이 보일러 고장시 자가진단

 

※ 보일러 사용중 에러코드 표시가 되면 고장 내용별 자가진단 및 조치를 해보시고, 진단 및 조치 후에도 정상 동작이 되지 않으면 A/S서비스를 신청하여 주십시오.

 

린나이 보일러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 린나이 보일러를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아래 내용을 숙지한 후 사용하여 주세요.

 

◈ 가스가 새는 것 같다면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불을 켜거나 전기기구의 스위치 조작 및 전원코드를 접촉하지 말고 전화사용도 하지 마세요. 전기스파크로 인하여 폭발사고를 일으킬 수 있어요.

☞ 바로 사용을 중지하고 가스중간밸브를 잠가 주세요.

☞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켜주세요.

☞ 린나이 보일러 서비스센터로 연락하여 주세요.

 

◈ 지진이나 화재 또는 사용중 이상연소, 이상소음, 이상한 냄새등을 감지했을 때에는 바로 난방 및 온수 전원을 끈 다음 가스중간밸브를 잠그고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켜주세요.

 

◈ 불이 붙기 쉬운 물건은 보일러 제품 가까이 두지 마세요.

☞ 보일러 과열로 인해 고장 및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 반드시 제품명판에 표시된 지정된 가스를 사용하세요.

사용가스가 제품명판의 가스와 동일한지를 확인하여 주세요. 사용가스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불완전 연소되어 일산화탄소 중독이 되거나 보일러 제품에 고장이 발생할 수 있어요.

이사를 할 경우 사용가스의 종류가 보일러 제품의 명판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 린나이 보일러 서비스 기사 이외에는 절대로 수리, 개조 및 분해를 하지 마세요.

☞ 임의로 수리, 개조 및 분해는 보일러 제품 안전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어요. 보일러 고장이라 생각될 때에는 사용설명서를 참조하거나 린나이 보일러 서비스센터로 연락하여 주세요.

 

◈ 배기통이 빠져 있거나 꺽인 곳이 없는지 반드시 확인하세요.

☞ 보일러와 배기통 연결부위에서 누출된 가스가 실내에 유입되어 일산화탄소 가스 중독사고가 생길 우려가 있어요.

☞ 만약 배기통에 문제가 있다면 보일러 설치업자에게 연락하여 점검 및 수리받은 후 사용하세요.

 

◈ 보일러 작동 중에는 배기구, 배관 등이 매우 뜨거우므로 접촉하지 마세요.

☞ 화상의 우려가 있으니 만지지 마세요.

 

◈ 보일러 작동중에 이상소음, 진동, 가스냄새가 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하세요.

☞ 보일러 사용을 중지하고 보일러 전면에 부착된 노란색 시공표지판에 표시된 시공자 또는 린나이 보일러 서비스센터로 연락하여 점검 및 수리받은 후 사용하세요.

 

◈ 가스중간밸브의 개폐상태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 가스중간밸브가 열려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가스가 공급되지 않으면 보일러가 작동되지 않습니다.

 

◈ 보일러에 접속하는 가스배관은 금속 배관이나 금속 후렉시블 호스를 사용하세요.

☞ 가스용 고무호스를 사용할 경우 고무호스가 손상될 수 있어요.

☞ 가스중간밸브느 가스용 볼밸브를 사용하여 주세요.

 

◈ 전원코드를 임의로 연장하지 말고 정격 전원이상의 콘센트를 사용하세요.

☞ 220V/60Hz 전용으로 반드시 접지되어 있는 콘센트에 연결하여 주세요.

☞ 멀티탭이나 다른 기기와 병행 및 전원코드를 임의로 연장하여 사용할 경우 감전 및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 보일러실 환기구를 막지 마세요.

☞ 빗물이나 바람이 들어온다고 천이나 비닐 등으로 보일러실의 환기구를 막으면 일산화탄소 중독의 원인이 됩니다.

 

◈ 보일러의 설치 공간은 배관 및 제품의 보호를 위해 영하 온도로 떨어지지 않는 곳에 설치할 것을 권장합니다.

 

린나이 보일러 대리점 안내

 

◈ 전국 대리점 안내

린나이 대리점
린나이 보일러 대리점

 

 

린나이 보일러 대리점 찾기

 

 

린나이 공식 홈페이지 검색으로 문제 해결하기

 

 린나이 공식 홈페이지 [고객지원] 서비스 중에 [제품 문제 해결]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문제를 빠르게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린나이 공식 홈페이지 고객지원

 

 

린나이 제품문제해결 바로가기

 

 

린나이 보일러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신청하기

 

 보일러 제품 사용 중 이상 또는 고장이 생기면 가스중간밸브를 잠그고 전원코드를 뺀 후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로 연락해야 합니다.

 

자가 점검으로도 해결이 안 된다면 반드시 보일러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해결해야 합니다. 린나이 보일러 홈페이지 서비스센터로 신청 또는 유선으로 A/S 고객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가스보일러 (2006.9.1 이후 시공(설치)한 보일러)
품질보증기간 : 3년 / 부품보유기간 : 8년

 

린나이 보일러 홈페이지 고객 서비스 신청은 아래 링크 버튼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버튼을 통해 출장 A/S서비스 신청 예약을 해주시면 린나이 엔지니어가 연락 후 빠르게 방문드립니다.

 

 

린나이 보일러 A/S서비스 신청

 

 

 

유선 전화 고객 서비스 신청 전화번호를 안내드립니다.

린나이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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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고객 서비스 신청은 전국 어디서나

린나이

Rinnai

 

 1544 - 3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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