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글램팜 고데기 고객센터 안내

by 울산맛사랑 2025. 3. 25.

고데기 제품 사용 중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글램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친절하고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글램팜 고데기 고객센터
글램팜 고데기 고객센터


📍 고객센터

  • 전화번호: 1688-4766 (내선 0번)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30 ~ 오후 5:00
  • 점심시간: 12:20 ~ 13:20
  • 이메일 문의: glampalm_hq@naver.com

📌 문의 예시:

  • 제품 관련 사용법 문의
  • 사은품, 교환/환불 관련 상담
  • 쿠폰 사용, 주문 내역 확인 등

🛠️ A/S 센터

  • 전화번호: 02-1688-4763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30 ~ 오후 5:00
  • 점심시간: 12:20 ~ 13:20

📌 A/S 관련 문의 예시:

  • 제품 고장, 수리 진행 상황 확인
  • 무상/유상 A/S 기준 문의
  • 수리비 확인 및 입금 안내 등

서비스 신청하기 >


✉️ 택배로 제품 보내실 주소

글램팜 고데기 고객센터
글램팜 고데기 고객센터

[글램팜 A/S 센터]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 310번길 27
(언일전자 A/S 담당)

 

보내실 때 꼭 온라인 접수 후, 선불 택배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제품과 함께 성함, 연락처, 주소, 고장 증상 등을 메모로 동봉해 주세요.


글램팜 고데기 고객센터
글램팜 고데기 고객센터


 

글램팜 고데기 자주 묻는 질문 FAQ TOP 10

  1. Q. 제품에 문제가 생겼어요. A/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 글램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후, 선불 택배로 A/S 센터에 제품을 보내주세요.
  2. Q. 제품 보증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 구입일 기준 1년, 배터리는 6개월입니다.
  3. Q. 무상 A/S는 어떤 경우에 가능한가요?
    → 보증기간 내 발생한 고장 또는 수리 후 6개월 내 동일 증상 발생 시 무상 수리됩니다.
  4. Q. 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고객님이 보내실 때는 선불, 수리 후 발송 시는 글램팜 부담입니다.
  5. Q. 제품을 개봉했는데 반품이 가능한가요?
    → 사용하지 않았다면, 개봉 후에도 7일 이내 반품 가능합니다.
  6. Q. 단종된 제품도 A/S가 가능한가요?
    → 단종된 시점으로부터 3년 이내는 A/S가 가능하나, 부품 보유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7. Q. 처음 사용할 때 타는 냄새가 나요. 정상인가요?
    → 네, 전자제품 특성상 초기 사용 시 일시적으로 냄새가 날 수 있어요.
  8. Q. 온라인 접수 없이 제품만 보내도 되나요?
    → 불가능해요. 반드시 온라인 접수 후 제품을 발송해 주세요.
  9. Q. A/S 접수했는데 주소나 연락처를 잘못 입력했어요. 수정 가능할까요?
    → 빠르게 A/S 센터(02-1688-4763)로 연락 주시면 수정 도와드립니다.
  10. Q. 정품 등록을 꼭 해야 A/S 받을 수 있나요?
    → 아니요! 제품에 있는 S/N으로 품질보증 및 A/S가 가능해요. 정품 등록은 필수가 아닙니다.

글램팜 홈페이지 >

 


함께 보면 좋은 글

https://www.glampalm.co.kr/

 

글램팜 - Glampalm

 

www.glampalm.co.kr

 

 

글램팜 고객센터 안내ㅣGlampalm A/S

[caption id="attachment_1440" align="aligncenter" width="300"] 글램팜 고객센터[/caption] 🎧 글램팜 고객센터 안내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전문 상담과 빠른 A/S 접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문의, 구매

adsensekor.com

글램팜 고데기 고객센터글램팜 고데기 고객센터
글램팜 고데기 고객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