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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람스 안마의자 asㅣ연락처 및 고객센터 안내

by 울산맛사랑 2024. 12. 13.

브람스 안마의자 as
브람스 안마의자 as

브람스 안마의자 고객센터 안내

브람스 생활건강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문적인 상담과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고객센터 이용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정리한 내용입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 전화번호: 031-766-3993
  • 운영시간:
    •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
    •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브람스 안마의자 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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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주요 서비스

  1. 제품 문의
    • 브람스 안마의자 및 소형 마사지기의 기능, 사용법, 특징 등 제품 관련 전반적인 상담 제공.
  2. A/S 접수 및 안내
    • 고장 및 수리가 필요한 경우 접수 가능.
    • 무상 및 유상 A/S 조건, 절차에 대한 상세 설명.
  3. 설치 및 배송 문의
    • 제품 설치 관련 지원 및 배송 상태 확인 가능.
    • 이사 시 설치 이전 서비스 문의.
  4. 소모품 및 부품 교체 상담
    • 안마의자 커버, 리모컨, 내부 부품 등 소모품 구매 및 교체 방법 안내.
  5.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연계
    • 브람스 공식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실시간 채팅 상담 가능.

A/S 신청 방법

1. 전화 접수

  •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고장 증상, 문제 발생 상황을 설명하고 접수.
  • 필요한 경우 제품 모델명과 구매일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2. 카카오톡 상담

  • 브람스 카카오톡 채널에서 A/S 접수 가능.
  • 사진이나 동영상 자료를 통해 문제를 더욱 정확히 전달 가능.

3. 온라인 접수

  • 브람스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페이지를 통해 접수.
  • 온라인 신청서 작성 후 상담원이 확인 후 안내.

고객센터 이용 시 유의사항

  1. 보증기간 확인
    • 제품의 보증기간(무상 수리 기간)이 지나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 보증기간 내라도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 처리될 수 있습니다.
  2. 증상 설명 준비
    • 문제 발생 상황, 고장 증상, 작동 상태 등을 자세히 설명하면 더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3. 출입문 크기 및 설치 환경 점검
    • 설치 관련 상담 시 출입문 크기와 설치 공간을 사전에 확인하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브람스 클린케어서비스

안마의자는 정기적인 관리와 청소가 필수입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클린케어서비스를 신청하면 내부 청소, 소모품 교체, 내구성 점검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브람스 고객센터는 제품 구매 전, 설치, 사용, A/S까지 모든 단계를 지원하며, 신속하고 정확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문의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하거나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활용하세요.

 

브람스 고객센터 더 알아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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