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힘펠 환풍기 as 서비스 정책 및 A/S 신청방법

by 울산맛사랑 2025. 2. 18.
반응형

힘펠 환풍기 as

힘펠 환풍기 A/S 서비스 정책 및 신청 방법

힘펠 환풍기 제품의 A/S 신청 방법과 서비스 정책을 정리했습니다. 제품 수리 및 서비스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1. 고객센터 안내

힘펠 환풍기 관련 문의 및 A/S 신청은 힘펠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0991

 

🕘 운영시간: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휴무: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2. A/S 신청 방법

힘펠 환풍기 as

힘펠 환풍기의 A/S 신청은 전화 신청온라인 신청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하기 >

 

✅ 전화 신청

  1. 고객센터(☎ 1899-0991) 로 전화합니다.
  2. 제품 문제를 설명하고 A/S 예약을 진행합니다.
  3. 필수 정보:
    • 제품 모델명
    • 구매 시기
    • 고장 증상
    • 연락처 및 주소

✅ 온라인 신청

  1. 힘펠 A/S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2. 필수 정보 입력 후 접수

3. A/S 서비스 과정

  1. 접수 및 일정 조율
    • 고객센터 접수 후, 기술자가 방문할 일정이 조정됩니다.
  2. 기술자 방문 및 점검
    • 기술자가 방문하여 문제를 확인한 후, 필요할 경우 부품을 교체하고 수리를 진행합니다.
  3. A/S 비용 안내
    • 보증기간 내: 무상 서비스 제공
    • 보증기간 이후: 유상 서비스 진행 (자재비, 출장비, 수리비 발생 가능)

4. 서비스 요금 안내

힘펠 환풍기 A/S 서비스 요금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 자재비

  • 제품 수리 중 부품을 교체할 경우 발생하는 부품 가격입니다.
  • 자재비에는 부가세 10%가 포함된 가격이 적용됩니다.

✅ 출장비

  • 기술자가 방문하여 제품을 점검 및 수리하는 경우 발생하는 비용입니다.
  • 출장비: 22,000원

✅ 수리비

  • 제품을 수리하는 데 필요한 기술료 및 작업 시간에 따라 부과됩니다.

5. 보증기간 및 유상/무상 수리 기준

✅ 보증기간 안내

  •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해서는 무상수리를 제공합니다.
  • 보증기간은 제품보증서(구입 영수증 포함) 에 기재된 기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제품 보증기간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제품 출고일로부터 3개월 이후를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 유상 수리 기준 (다음의 경우 보증기간 내에도 유상 수리 적용)

  1. 설치/철거 관련 요청
    • 제품을 이동하거나 재설치 요청하는 경우
    •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매 후 자가 설치 또는 철거 요청하는 경우
  2. 소모품 교체
    • 소모성 부품(건전지, 필터류, 램프류, 손잡이류, 그레이트 등) 교체 요청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비공식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3. 고객 부주의로 인한 문제 발생
    •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
    • 사용설명서 내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고객이 잘못된 방식으로 사용하여 발생한 문제
  4. 기타
    • 제품에 이상이 없지만, 고객 요청으로 점검을 진행한 경우
    • 제품 성능 이상 여부 점검, 제품 필터 청소 요청 등의 서비스

6. 유의사항

✔ A/S 요청 전, 제품 보증기간과 유상/무상 수리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보증기간 내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문제는 유상 처리될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이후에는 수리비, 출장비, 부품비가 별도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7. 힘펠 환풍기 A/S 서비스 총정리

힘펠 환풍기 as
힘펠 환풍기 as

항목 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0991
운영시간 평일 09:00 ~ 17:00 (점심 12:00 ~ 13:00)
A/S 신청 방법 전화 신청 / 온라인 신청
출장비 22,000원
수리비 수리 난이도에 따라 다름
자재비 부품 교체 시 별도 청구
보증기간 내 무상 수리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문제
보증기간 후 유상 수리 보증기간 만료 또는 고객 과실로 인한 문제

 

📌 힘펠 환풍기 A/S 신청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899-0991)로 문의하세요! 😊

 

 

고객센터 안내 바로가기 >

 

함께 보면 좋은 글

 

힘펠 환풍기ㅣHIMPELㅣ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서비스센터 A/S 정보

오늘은 많은 가정과 상업 공간에서 사용되는 힘펠 환풍기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특히, 환풍기가 고장났을 때 빠르게 수리해야 하는 이유와 그 중요성을 중점적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info.adsensekor.com

반응형

</